요즘 넷플릭스에서 핫한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에 출현한 최강록, 안성재, 여경래 등 백수저 셰프들이 운영하는 식당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심사위원 안성재 셰프의 '모수'
흑백요리사 심사위원인 안성재 셰프는 국내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모수'를 운영하였으나 현재 휴업 중입니다. 그러다 최근에 늦어도 내년 1월에 오픈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백수저 20인
최강록
1:1 배틀에서 "나야, 들기름" 무조림으로 이긴 마스터셰프 코리아 2 우승자 최강록 셰프는 일식 오마카세 '식당네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여경래
40년 경력의 중식 그랜드 마스터 여경래 셰프는 정통 고급 중식을 맛볼 수 있는 '홍보각'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최현석
스타 셰프인 최현석 셰프는 독창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기반의 파인다이닝 식당 '쵸이닷'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캐치테이블' 어플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달리아 다이닝', '중앙감속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드워드 리
미국의 스타 셰프인 에드워드 리 셰프는 '2010 아이언 셰프' 우승자로 '610 매그놀리아', '나미 모던 코리안 스테이크 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영숙
'한식대첩2' 우승자인 이영숙 셰프는 충남 부여에서 '나경버섯'을 운영하였으나 현재 오프라인 영업은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매주 월요일에 온라인 주문서를 오픈하며 온라인 판매를 주력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지선
파브리
15년 연속 이탈리아 미슐랭 1스타를 지킨 파브리 셰프는 이태리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파브리키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김도윤
조셉 리저우드
황진선
2017 - 2019 미슐랭 1스타 오너 셰프인 황진선 셰프는 전통 중국 요리와 현대 중국 요리의 독특한 조화를 선보이는 중식당 '진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김승민
방기수
국내 첫 미슐랭 1스타 전 총괄셰프인 방기수 셰프는 돼지고기 구이 식당 '깃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캐치테이블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조은주
세계 3대 요리 대회에서 2관왕을 차지한 조은주 셰프는 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의 다이닝 레스토랑 '더치더스카이' 총괄 셰프입니다. 캐치테이블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오세득
하이브리드 스타셰프인 오세득 세프는 제주도에서 버거 전문 매장인 '친밀 제주'와 양식 매장인 '오팬파이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남정석
국내 채소요리 1인자 남정석 셰프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로컬릿'과 강릉에 위치한 '그린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안유성
장호준
최지형
선경 롱게스트
2013년 Restaurant Express 우승자인 선경 롱게스트는 200만 구독의 유튜버입니다.